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all_name}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rrow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배송비는 기본적으로 무료이며,

5만원 이하일 시, 기본 2700원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일부 제품 제외 ex)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제품

고객님의 요청으로 퀵 등을 이용해야 할 경우, 그 금액은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퀵의 가능여부는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제주/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 4000원 부가되어 추가입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은 얼마동안 유지되나요

arrow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은 7일까지 저장됩니다.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을 그대로 결제하시게 되면 장바구니는 그대로 비워지게 됩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이미 결제한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교환가능한가요

arrow  

제품이 아직 배송전 상태여도, 이미 포장되어 적재가 완료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면 됩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무통장으로 입금했는데 주문상태가 변경되지 않아요

arrow  

칼레오는 관리자가 직접 입금확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무통장 입금을 하시면 바로 주문상태가 입금확인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주문확인이 끝나는 시간 오후 1시 전에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하셨다면, 입금 확인 후 문제없이 주문건 처리되오니 그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입금하고 오후 1시가 지났음에도 상태변경이 되지 않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상이할 때 

2.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3. (인터넷 등의 오류로) 주문이 제대로 접수되지 않아 101도에서 해당 주문건이 확인이 안될때

메인페이지 하단  '미확인 입금자 확인' 게시판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게시판에 고객님의 입금내역에 포함되어 있다면 칼레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게시글 남겨주세요.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rrow  

현금영수증 신청은 결제단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작성하시고,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하단에 보시면 있는데, 현금영수증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rrow  

세금계산서 신청의 경우, 

결제단계에서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후,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누르신 후 사업자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입금확인이 되면, 약 1~2일 후 국세청을 통해 고객님께 발행됩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품절표시된 상품은 더이상 구매가 불가능한가요

arrow  

품절로 표시된 상품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단종이 되었거나,아니면 제품의 재입고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제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주시거나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및취소]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arrow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시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주문번호를 잊지말고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