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all_name}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결제/배송]

어떤 택배회사를 통해 물건을 받게되나요

arrow  

칼레오는 기본 롯데택배를 통해 제품을 발송합니다.

(입점 제품의 경우 타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될 수 있으며, 구매 후 마이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부피가 크거나 무거워 택배회사를 통해 발송할 수 없는 제품의 경우, 경동화물 등으로 발송될 수도 있으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결제/배송]

발송된 제품의 현위치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rrow  

칼레오에서 발송처리된 모든 제품에 대해, 송장번호를 입력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 혹은 택배회사 사이트를 통해서 조회해보시면 제품의 운송현황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


[결제/배송]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arrow  

재고가 있는 제품일 경우, 오후 1시 이전 주문건까지는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재고가 없거나, 외부 입고 제품으로 주문확인 후 3~5일 이후에나 발송이 가능한 제품은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재고가 없으나 3일 안에 준비가 되는 상품은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전화나 문자등을 통해 배송지연과 관련하여 안내해드리고 있으나, 주문건이 많은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