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all_name}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제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rrow  

결제방법 무통장 입금 선택 후, 아직 입금 전이시라면 주문배송 관리를 통해 바로 취소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완료를 하신 경우, 결제를 한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취소접수를 해주시면 환불처리 해드리오며

주문건 상태가 변경된 후에 취소접수를 해주시는 경우, 고객센터에 따로 연락을 해주셔야 하거나 아니면 제품에 따라 취소가 아예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이미 발송처리가 이루어진 주문건에 대해서는 취소는 불가능하고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환불]

환불접수했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어요

arrow  

무통 장입금을 통한 환불건에 경우, 저희 쪽에서 환불 처리를 한 후 약 1~3일 정도 후 고객님께 입금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건에 대한 환불은, 카드사의 따라 소요시간이 2~3일 정도 걸릴 수도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rrow  

제품을 받고나서 7일 이상 소요된 경우,

고객님의 과실로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 고객님의 변심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왕복택배비 기본 5400원 (제주/산간지역은 추가비용 발생)이 부가되오니 참고해주세요.





[교환/반품/환불]

더 예쁜 상품으로 제품교환하고 싶어요

arrow  

제품 교환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단순한 고객변심으로 인해 교환처리에 발생하는 택배비는 모두 고객부담이며 , 일전에 먼저 수령하신 제품을 저희쪽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저희 쪽에서 제품수령 후 , 하자 없음이 판정이 난 후에야 원하시는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